본문 바로가기
♣현계산방(晛溪山房)

[푸른솔가든][원주시 문막읍] 장어와 파김치의 만남[출처] [푸른솔가든][원주시 문막읍] 장어와 파김치의 만남:이호건!이찬교!

by 晛溪亭 斗井軒 陽溪 2022. 9. 6.
반응형

[푸른솔가든][원주시 문막읍] 장어와 파김치의 만남[출처] [푸른솔가든:이호건][원주시 문막읍] 장어와 파김치의 만남

블로그를 만들고 처음으로 쓰는 글입니다.

무엇인가를 처음한다는 것은 항상 떨리는 것 같습니다.

(그 처음이 나쁜짓이든 좋은짓이든지요...ㅎㅎ)

제가 처음으로 맛집 리뷰를 하게된 곳은 원주시 문막읍에 위치한

"푸른솔가든"입니다.

이곳은 제목에서도 알수있듯이 장어요리를 파는 곳 입니다.

 

[푸른솔 가든]

033-731-8885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원문로 2038-2

매일 11:30~22:00

제가 봐온 블로그는 음식점 외관이 첫사진이지만, 저는 바로 메뉴판입니다.!!!!!!!!!!!!!

(음식점 외관을 찍지 못한이유는 뒤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ㅠ)

코로나로 외식을 꺼려하시는 분들 집중!집중!

방이 3개 정도 있어서 미리 방으로 예약을 해서 온다면 좀 더 안전한 외식날이 될듯합니다.

저는 파김치장어전골(소 50,000/대 90,000원)을 너무나도 고민하였으나,

처음으로 가본 곳이므로 메뉴판 가장 처음에 나온 메뉴인 장어구이(1kg 80,000원)를 시켰습니다.

골고루 먹어 보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간장과 소금을 주문하려했지만,

직원분께서 간장과 앙념은 잘 타서 굽기 어렵다고 하셔서 소금으로만 시켰습니다.

'간장과 양념을 시키고 싶은 분' 또는 '반반 메뉴로 드시고싶은분'은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을 한뒤 5분 뒤 쯤 반찬과 장어가 똬악!!!!!!!!!!!!옴총빨라요!!

 
 

블로그 작성을 위한 사진을 처음 찍다보니 무조건 많이 찍어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직원분께서 반찬을 하나하나 올려주실때마나 한장 한장 찍고있었는데

"다 올리고 찍으세요 이쁘게~ㅎㅎ" 하셔서 블린이(블로그+어린이)인 저는 부끄러웠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장어튀김이 식전 안주로 좋더라구요!!!

 
 

반찬들을 가지런히 올려주신 뒤, 메인메뉴인 장어가 똬악!!!!!!

와 정말 살이 튼실하고 양이...후덜덜합니다.

두명이서 먹는데 배불러 죽는줄알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대식가입니다....ㅎ)

 

불!

재생 수190

  

화질 선택 옵션자동

불!

구이음식의 가장 중요한 불!!

잘은 모르지만 화력 하나 만큼은 최고였어요.

사진찍는데 너무 뜨거워서 딱...1초 찍었네요.허허허허허ㅋㅋㅋㅋㅋ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장어구이를 자주먹어 본것이 아니여서 어떻게 구울지 걱정하고 있었는데,

처음 한마리 정도는 직접 구워주시면서 굽는 방법에 대해서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장어를 나란히 세워서 어느 정도 노릿노릿 구워지면

반대방향으로 뒤집어 나머지 방향도 노릿 노릿하게 구워지면 완성~~! 입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넓은 명이나물에 장어와 생강과 고추를 똬악! 올린뒤 명이나물로 감싸서 한입!!!!

크아~~~~~~ 육즙이 팡팡팡 팡팡팡 육즙이 팡팡파아앙!!!! 파라라라 팡팡팡!

너무 맛있어서 실성하였습니다....(진심)

'아 여기는 걸어 나갈수없겠다'는 생각이 확 들더라구요.

그렇게 한점에 한잔을 베이스로 3병을 순식간에 비워버렸습니다. ㅎㅎ

하지만,,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참고로 저는 대식가라 했습니다.

술이 들어가니 배가 확장되더라구요....

정말 우연치않게 전화 온 대학교 선배가 장어를 먹자고전화왔는데(다 걸고 거짓말 아님)

먹고 있다고 하였고, 주소 찍으라해서 합석하였습니다.

그래서 시킨 것은 바로바로!!!

.

.

.

 

!!!!!!!!!!!!!!!!!!!!!!파김치장어전골(소 50,000원)!!!!!!!!!!!!!!!!!!!!!!

(+장어 1마리 추가 40,000원)..저는 돼지가 확실합니다. ^3^

여기까지가 마지막 사진입니다.

합석하여 4병을 더 먹고... 전사했습니다. 다음날 숙취는 덤...

집으로 돌아갈 때, 음식점 외관 사진을 찍자고 다짐했으나...실패했습니다ㅠ

(아마도 매번 이런식으로 마무리가 허겁지겁일 예정입니다.)

기억을 정말 억지로 떠올려보자면,

전골은 추천하지않습니다. (100% 내돈내먹이므로 진실합니다....ㅎ)

저는 정말 아무거나 잘 먹는 스타일이라 먹을만 했으나, 같이 먹은 사람들은

"음...?...?음?? 스읍....." 하고 갸우뚱하더라고요. 하지만! 푹~~ 끓이고 뒤에가서는 진국이더라구요.

볶음밥까지 아주 싹 비우고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진~~짜 맛있습니다.)

(2차를 가서 1인 1병한건 안 비밀...)

장어 매니아라면 '파김치장어전골'을 적극추천하고

초보자라면 '장어구이'를 100번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Genie의 첫 맛집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50m

© NAVER Corp.

푸른솔가든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원문로 2038-2


-epilogue-

[푸른솔가든]은 문막의 중심지에서 조금 거리가 있기 때문에, 그리고 저와 같은 애주가라면,

택시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Author Genie : 네이버 블로그

지은이, 지니 입니다.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