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성 지 순 례 ♥

드디어 사우디아라비아 미디안 광야가 1,500여년만에전 세계인들에게 공식적으로 공개되다!

by 晛溪亭 斗井軒 陽溪 2023. 9. 17.
반응형

드디어 사우디아라비아 미디안 광야가 1,500여년만에

전 세계인들에게 공식적으로 공개되다!

 

그동안 베일에 감추어져 극소수인들을 통해 목숨 걸고 탐사하여 세상에 조금씩 알려지던 그 역사적인 사우디아라비아 현장들이 2019년 9월 27일부터 관광비자가 허용되면서 전 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관광비자를 허용한 총 49개국의 나라중 대한민국이 포함되어 있으며, 도착 또는 영사관을 통해서도 비자 발급이 가능하지만 출발 전 전자 비자신청이 가능하기에 대략 30분이면 어렵지 않게 비자 발급이 가능합니다(여행사에서 비자 발급 대행 진행)

 

이미 미국의 뉴욕 타임즈 및 유수의 일간지들이 이런 사실을 대서 특필하는가 하면 유럽과 아시아에서도 관광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있다. 그런가 하면 한국에서도 두란노와 생명의 말씀사를 통해 2007년 발간된 김승학 장로님 화제의 베스트셀러 '떨기나무' 책을 통해 구약성서 모세오경의 무대인 사우디 미디안 땅 광야 탐사는 한국기독교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수백만 뷰의 구독자들을 양성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동안 우리가 기다리며 기도해오던 사우디아라비아가 개방되면서 새로운 성지탐사와 순례의 길이 열렸습니다. 모세가 바로 왕을 피해 도망가 살았던 40년 광야생활의 현장인 미디안 광야에는 아직도 모세의 장인이 살았던 이드로의 집터와 모세가 십보라를 만났던 우물(그 이름은 현재 모세 우물), 물을 길어 부었던 구유, 출애굽 여정 중에서 홍해를 건넌 후 도착한 수르광야와 물 찾아 사흘길을 헤메다가 쓴 물을 달게 마신 마라 지역과 종려나무 칠십주와 물샘 열두 곳이 있었던 엘림, 출애굽기 17장의 르비딤 반석, 여호와 닛시단, 출애굽기 19장의 시내광야와 아론이 만든 금송아지 제단, 출애굽기 24장의 모세가 젊은 청년들과 함께 쌓은 단, 번제단, 깎지 않은 자연석으로 만든단, 열두 돌기둥..

 

열두 제사장들이 양과 소를 번제 드리기 위해 짐승을 몰아가던 통로와 이를 증명하는 바위 암각화, 왕상 19장의 엘리야가 사십주야를 도망와서 숨었던 호렙 동굴,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 여정 가운데 이동하며 돌로 쌓아 놓은 어마무시한 흔적들, 3,500년 전 고대 바위 암각화와 고대 히브리어 알파벳들..

이 모든 현장들은 3,500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하나님께서 감추어 두셨다가 이 시대에 그리고 우리 세대에 우리 눈으로 보게 하셨습니다.

 

이제 더 이상 궁금해 하지 마시고, 직접 그 현장을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이 모든것들이 얼마나 사실적인지를 성경과 비교해 보세요!

 

이번 현장답사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은 일획일점도 변함없이 정확하고, 분명한 사실임을 인정하고, 느끼며, 그런 전능하신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고백하시게 될 것 입니다.

 

이제 우리에게 주어진 그 역사의 현장들을 볼 수 있도록 역사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3,500년 전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들의 출애굽 그 발자취를 따라 가실분들을 모집합니다!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꿈의 여행, 바로 성지순례다. 그러나 성지순례는 꿈만 꿀 뿐이지 막상 떠나려고 준비 하기에는 용기와 돈과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예수님을 사모하는 크리스천이라면 일생에 꼭 한 번은 성지를 방문해야 한다. 크리스천은 늘 성경책을 읽고, 설교를 듣고, 성경공부를 한다. 하지만 성지를 갔다 오지 않고 읽는 성경은 구체적으로 머리에 들어오지 않을뿐더러 성경공부 또한 입체적으로 그려지지 않는다. 그러나 성지를 가서 직접 눈으로 보고, 발로 밝고, 손으로 만져 본 다음 읽게 되는 성경과 성경공부는 차원이 달라진다.

 

성경을 읽고 은혜를 받는다면 1차원의 은혜이다. 성령을 체험하고 성경을 읽는다면 2차원 은혜이다. 하지만 성지에 가서 성령님을 만나고 성경을 읽는다면 그것은 3차원의 신앙생활이 될 수 있다. 성지를 가는 것은 직접적인 신앙생활이다. 성지는 가는 것은 적극적인 신앙생활을 위한 투자이다. 시간과 노력과 돈을 투자하는 일이다. 어떤 사람들은 가보지 않고 믿는 믿음이 더 크다고 말한다. 그것은 가보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일 뿐이다. 성지 여행은 투자한 만큼 신앙의 깊이가 달라진다. 또한 어떤 사람은 성지 여행을 다녀왔어도 은혜를 받지 못했다고 한다. 그것은 아무런 준비 없이 일반 관광객과 같은 시각으로 여행을 했기 때문이다. 성지여행은 일반 여행과는 분명히 다르다. 기도로 준비하고, 사모하고, 가슴에 품으며 떠나야 한다. 그러면 분명히 예루살렘에서 갈릴리에서 살아계신 예수님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 홀리랜드투어만의 특별함 >

 

▷ 대한민국 최초! 사우디아라비아 미디안 땅 출애굽 현장답사 프로그램 출시 및 진행!

▷ 수 차례의 사우디 사전답사를 통해 밝혀낸 생생한 자료들로 편집한 김승학 장로의 저서 '떨기나무'의 여정을 그대로 진행!

▷ '떨기나무'의 저자 김승학 장로가 직접 출발 전 세미나를 진행하고, 단체 인솔 및 현장 안내!

▷ 인천-두바이/두바이-인천 왕복 구간 이동 시 '하늘을 나는 호텔' 아랍에미레이트항공(EK) A380 탑승!

▷ 사우디 현장답사와 함께 두바이 1박 2일 투어를 진행!(두바이에서 가장 유명하고 멋진 관광지 모두 포함)

▷ 진행 인원에 맞춘 편안하고 안락한 전용차량 제공, 각 지역별 정규 4성 호텔 사용

▷ 사우디 현지인이 직접 준비하는 현지 지역별 현지식 특식 제공 및 우리만의 위한 호텔 뷔페 식사 제공

▷ 인천 출발부터 모든 여정을 마치고 인천으로 돌아올 때까지의 모든 진행을 책임질 성지순례 전문 인솔자 동행

▷ 현장에서 현지 가이드의 안내를 편하고 깨끗하게 들을 수 있는 최신 개별 수신기 제공

성경의 직접적인 무대이며, 역사적 그 현장들이 그대로 보전되어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미디안 땅!

 

▷ 모세가 바로를 피해 미디안 땅에 머물던 중 이드로를 만나게 된 장소인 모세 우물 및 구유, 모세의 장인 이드로 집터(동굴)

▷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을 탈출하면서 홍해를 갈라 건넌 후 도착한 수르광야와 홍해를 건너기 전 이스라엘 백성들이 집결하였던 시나이반도의 누웨이바 지역을 조망

▷ 하끌(HAQL) 언덕 전망대에서 아름답고 멋진 홍해 조망 및 하끌 비치에서의 자유시간(이집트/이스라엘/요르단 3개국 땅을 한 눈에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홍해를 보며 달릴 수 있는 너무나 아름답고 멋진 해안도로 모세골(와디무사)

▷ 모세가 하나님의 말씀대로 쓴 물을 달게 바꾼 기적의 장소 마라의 샘

▷ 주변 경관이 너무 아름다운 총 5KM의 협곡 트래킹 및 자유시간

▷ 1959년 여행 도중 베두인의 오인 공격으로 격추 당해 파손된 미군 군용 수상 비행기 CATALINA AIR PLANE 관광

▷ 12개의 샘&70여 그루의 종려나무가 있고 이스라엘 백성들이 장막을 친 엘림(아윤무사)

▷ 광야 전용 지프(JEEP) 차량을 탑승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이 아말렉과의 전투에서 큰 승리를 거둔 르비딤 계곡

▷ 모세가 아말렉과의 전투에서 승리 후 쌓은 여호와 닛시 제단터

▷ 모세가 반석에 지팡이룰 내리쳐서 물을 흐르게 만들었던 므리바 반석

▷ 시내산에 강림하신 하나님으로부터 모세가 십계명을 받은 라오즈산(시내산)

▷ 모세가 십계명을 받기 위해 시내산에 올라가 있는 동안 백성들의 요구에 의해 아론이 만들었던 황금 송아지 재단

▷ 금송아지를 티끌처럼 갈았던 맷돌, 12 제사장들이 희생제물들을 끌어가던 통로

▷ 모세가 아침에 쌓은 제단, 돌 기둥 열둘, 화목제를 드린 번제터

▷ 엘리야가 거주 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호랩 동굴

▷ 황금 송아지 우상을 만들어 섬긴 것에 대한 징벌로 죽임을 당한 3천명 무덤터

▷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 후 미디안 땅에서 광야생활 시 사용했던 모세 시대의 고대 문자(히브리어)가 새겨진 암벽화

▷ 중국의 장가계, 미국의 그랜드케년을 보는듯한 아름답고 멋진 자연경관을 전용지프를 탑승 후 감상 할 수 있는 타북의 최고 관광지인 알디샤

▷ 타북 최고의 번화가이며, 쇼핑센터가 위치한 쇼핑몰로 이동하여 자유시간

아라비아 연안에 위치한 중동의 보물, 사막 위에 지어진 기적의 도시 두바이!

 

▷ 두바이의 전통 배 아브라 체험(수상택시/편도)

▷ 두바이에서 가장 오래된 민속마을 알파히디 역사지구 바스타키야(민예촌)

▷ 19세기 두바이의 전통 생활양식을 비롯한 옛 모습을 볼 수 있는 역사지구 AL SEEF

▷ 두바이의 국왕이 살고 있는 셰이크 모하메드 궁궐(외관), 스키두바이(외관)

▷ 두바이의 과거와 미래를 담는 세계 최대 액자 전망대, 두바이 프레임

▷ 주메이라 모스크, 두바이의 자랑이며, 두바이 최대 쇼핑몰 두바이 몰, 버즈칼리파(외관)

▷ 돛단배 모양의 두바이 랜드마크! 버즈알아랍(조망), 쥬메이라 비치

▷ 야자수 모양의 인공 섬 팜쥬메이라 모노레일 체험(편도)

▷ 두바이의 전통시장 수크 메디나 주메이라

▷ 두바이를 대표하는 대형 쇼핑센터 에미레이트 몰(실내 스키장)

▷ 두바이의 또 다른 모습과 매력을 느낄 수는 사막 사파리 관광(총 6시간 소요)

▷ JEEP 차량(1대에 최대 7명)을 이용하여 모래 사막 드라이브

▷ 유네스코 보호 유산으로 지정된 붉은 사막의 아름다운 일몰 감상

▷ 베드윈족 텐트촌을 방문하여 현지 문화 체험(헤나 문신 그리기, 전통복 입고 사진찍기, 낙타 탑승, 벨리댄스)

▷ 두바이의 자랑! 매일 밤 펼쳐지는 환상적인 두바이 몰 분수쇼 관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