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漢陽人행사자료❀

박소은 - 그믐달(최(조)준희가 아빠 조성민을 그리워하는 노래)_(COVER BY 퇴근버스)

by 晛溪亭 斗井軒 陽溪 2024. 1. 20.
반응형

https://youtu.be/ifE8L9Ht4Qo?t=27

[퇴근라디오] 박소은 - 그믐달(최(조)준희가 아빠 조성민을 그리워하는 노래)_(COVER BY 퇴근버스)

B&Y퇴근버스구독자 12.4만명

조회수 3,909회 2019. 7. 25. #퇴근버스 #박소은 #그믐달

퇴근러 여러분!! 안녕하세요 퇴근버스입니당!! 오늘 들려드릴 곡은박소은님의 '그믐달'이라는 곡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로 장거리운전을 할 때 꼭 듣는 노래인데요! 가사가 너무 슬프죠 ,, 노래를 듣고나면 슬픈 소설 한 권을 읽은 것 처럼 가슴이 먹먹해지는 노래입니다 ㅠ .ㅠ 퇴근하고싶은 마음을 담아 그믐달 들어보시죠 ,,

구독 & 좋아요 & 알림! 감사합니다~♥

☞매주 언젠가 - 서비스 영상이 업로드됩니다(회장님 기분좋을 때)

●그믐달 가사●

달님, 있잖아요

제가 좀 더 어렸을 적엔

매일 엄마 아빠 품에서 정말 행복했어요

달님, 왜 일까요

어느 날부터 엄마는 매일 숨 죽여 울었고

우리 집엔 매일 비가 왔어요

유난히도 하늘이 맑던 날

우리 아빤 떠나신다 했어요

울먹이는 나를 붙잡고서 약속 하나 하자 말하셨죠

그믐달이 백 번째 뜨는 날에

다시 돌아올 테니 기다려 달라고

그믐달이 백 번째 뜨는 날에

두 손을 맞잡고 나들이 가자고 달님,

그 날부터 나는 한없이 기다렸죠

8년이란 시간이 무심히 지나갔구요

그믐달이 백 번째 뜨는 날 오늘 하지만

왜 우리 아빠는 돌아오지 않는 건가요

그믐달이 백 번째 뜨는 날에

다시 돌아올 테니 기다려달라고

그믐달이 백 번째 뜨는 날에 두 손을 맞잡고

나들이 가자고 사실은 나 모두 알고 있었죠

그 날의 약속은 거짓말 이란 걸 엄만 가끔 창 밖을 보며 울죠

나는 정말로 아빠가 미워요

#박소은#그믐달#퇴근버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