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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轉法輪 (전법륜)=
『전법륜』은 문장의 표면에서 화려하지 않으며, 심지어 현대어법에 부합하지 않는다. 그러나 내가 만약 현대어법으로 이 한 권의 대법(大法)을 정리한다면 엄중한 문제가 나타날 것인바, 문장의 언어 구조는 규범적이고 멋지지만 도리어 더욱 깊고 더욱 높은 내포(內涵)가 있을 수 없다. 왜냐하면 현대의 규범적인 어휘는 대법(大法)의 더욱 높고 부동(不同)한 층차(層次)의 지도와 법의 매 한 층의 표현, 수련생의 本體(번티)와 공의 연화(演化)와 제고, 이런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가는 데에 이르기까지 전혀 표현(表達)할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목 차=
제1강
- 진정하게 고층차(高層次)로 사람을 이끌다
- 부동(不同)한 층차(層次)에는 부동한 층차의 법이 있다
- 真(쩐)ㆍ善(싼)ㆍ忍(런)은 좋고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유일한 표준이다
- 기공(氣功)은 사전문화(史前文化)다
- 기공(氣功)은 곧 수련(修煉)이다
- 연공(煉功)해도 왜 공(功)이 자라지 않는가
- 法輪大法(파룬따파)의 특징
제2강
제3강
- 나는 수련생을 모두 제자로 여긴다
- 불가공(佛家功)과 불교(佛敎)
- 수련(修煉)은 전일(專一)해야 한다
- 공능(功能)과 공력(功力)
- 반수(返修)와 차공(借功)
- 부체(附體)
- 우주어(宇宙語)
- 스승은 수련생에게 어떤 것들을 주었는가
- 에너지장(能量場)
-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생은 어떻게 공(功)을 전하는가
제4강
제5강
제6강
제7강
제8강
제9강
[인민망 한국어판 5월 8일] 천루이밍(陳瑞明)이 계승하는 천 씨 나무껍질 그림 제작기술은 허베이(河北)성 청더(承德)시 비물질문화유산(무형문화재)으로, 나무껍질을 주요 재료로 삼고, 이끼와 마른 꽃 및 나뭇잎을 부수 재료로 사용해 조각, 데우기 등 기법을 통해 입체적인 산수화를 완성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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